[영상] 우리은행, 블랙핑크 광고영상 'It’s ME , It’s WE'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9-04-19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리은행 공식 SNS계정 통해 블랙핑크 광고영상 사전공개


 
우리은행이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블랙핑크와의 광고영상을 TV에 앞서 19일 자정 우리은행 SNS계정을 통해 먼저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15초, 3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우리은행 공식 SNS계정(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하루 먼저 공개되고, 20일부터는 TV, 라디오 및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나답게 우리답게(It’s ME, It’s WE)'다.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한 블랙핑크를 통해 각자가 목표를 향해 도전하듯, 우리은행도 새로운 금융을 향해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달 초 신규앨범을 들고 돌아온 블랙핑크는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Kill This Love'가 공개 11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고, 음원발매 직후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7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블랙핑크의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젊고 혁신적인 우리은행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