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하지만 용량은 넉넉"...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4-15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웅진코웨이가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면서도 용량이 넉넉한 정수기를 출시했다.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슬림한 사이즈와 넉넉한 물 용량, 편리한 사용성을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더 작은 26cm다.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흰색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사이즈는 작지만 탱크 용량은 정수 6L, 냉수·온수 각 3L로 넉넉해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과 사무실과 업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됐다.

CIROO 필터에는 머리카락 수만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가 적용됐다. 기존에 사용된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편리성도 개선됐다. 제품을 사용할 때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으며,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4만6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사진=웅진코웨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