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기아차 고객 대상 기름값 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04-15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유비 5000원 할인···1인당 2회까지

SK네트웍스는 기아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기름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주유 할인 행사인 '기아-모스트(KIA-Most)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의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멤버십 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2500점을 차감하면, 이의 두 배인 5000원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다(200원/ℓ, 25ℓ 한도). 1인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게된다. 

행사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나 기아자동차 통합 애플리케이션 '빅(VIK)'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Most 앱을 통해 주유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지난해 기아차와 함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주유·세차·렌터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하고, △주유 ℓ당 20원 할인 △세차 연 12회 △렌터카 관련 혜택 등을 제공 중이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한편, SK네트웍스는 지난해에도 기아차와 함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주유/세차/렌터카 등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인 ‘Most’의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으며유관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용 시 24시간 추가관련 혜택을 제공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