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Ⅱ'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9-04-11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논 'EOS 200D Ⅱ'[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초경량 DSLR 카메라 'EOS 200D Ⅱ'를 11일 발표했다.

EOS 200D Ⅱ는 2017년 6월 출시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엔트리급 DSLR 모델 'EOS 200D'의 뒤를 잇는 제품이다. 기존 EOS 200D와 동일한 초소형 바디 사이즈에 더 가벼워진 402g의 무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출시됐다.

캐논 독자 규격 라이브 뷰 촬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과 약 2410만 화소의 APS-C 센서를 탑재했다.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은 물론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위한 '동영상 디지털 IS'를 갖춰 1인미디어의 시작에 충분한 성능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0.03초의 빠른 자동초점(AF) 성능과 '아이 디텍션' AF를 지원해 보다 빠르고 정교한 초점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부드럽게 표현하는 '예쁜 피부 효과' 기능, 원하는 효과를 실시간으로 적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했다다. 스위블 회전형 풀터치 액정표시장치(LCD)를 채용, 다양한 구도로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와이파이, 저전력 블루투스 기능으로 타 기기와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결과물을 공유하는 등 편의성도 극대됐했다. 캐논은 이번 'EOS 200D Ⅱ'를 통해 엔트리 DSLR 카메라를 포함한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EOS 200D Ⅱ는 블랙과 화이트의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다음달 초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