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문펀드, ‘블루문 로얄 멤버십’ 제도 운영... 수익성 커져

윤정훈 기자입력 : 2019-04-05 13:46
P2P플랫폼 블루문펀드는 ‘블루문 로얄 멤버십’ 제도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수준 높은 혜택과 수익성을 갖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5일 밝혔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소수의 법인 및 전문투자자들만 적용받았던 다양한 혜택들을 일반 투자자들도 ‘기본자격만 갖추면 적용된다’는 내용이 주된 골자다. 즉, 전문 및 법인 투자의 최대 장점인 동일 투자금액대비 더 높은 수익성이 더 포괄적으로 적용된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일반 개인투자자가 아닌 법인 및 전문투자자 자격으로 펀딩자금을 공동으로 조성한다. 따라서 투자 후 만기 시 돌아오는 상환금액이 일반 투자자보다 더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며, 추후 진행할 펀딩상품 정보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투자금액에 따른 리워드 및 이자, 투자금액, 상환일정 등을 투자자 개인 이메일 또는 문자로 받아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더 편리한 투자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관련 업계 전문가는 내다봤다.
 

[사진=블루문 펀드]


가입방법은 두 가지다. 기존 투자자들 중 자체 선별을 통하여 가입하는 방법. 그리고 현 개인투자자 또한 기본적인 자격요건만 갖추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 로얄 멤버십 가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블루문펀드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문 로얄 멤버십을 준비하고 기획한 블루문펀드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 큰 수익성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기존 투자자 및 신규투자자 모두 멤버십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유용한 펀딩투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첫 블루문 로얄 멤버십은 이날 출시하는 국내 유명 캐쥬얼 ‘골프웨어 동산 펀딩상품’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