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단원평가,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로 완벽 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4-04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난 지금. 단원평가 대비에 대한 필요성 역시 커졌다. 단원평가는 각 단원에 대한 학습을 마칠 때마다 학습 이해도와 성취기준에 대한 도달을 평가하기 위해 수시로 치러지는 시험이다.

교육전문 기업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비상 M러닝의 초등 스마트 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초등 단원평가 완벽 대비를 위한 자기주도학습 방법을 제시했다.

와이즈캠프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학습 콘텐츠에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화상 수업, AI 챗봇 등 스마트 학습 기능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서술형 첨삭부터 참여형 발표 화상수업까지 분야별 전문 담임 교사가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풍부한 문제은행 데이터로 학사일정에 꼭 맞는 다양한 문제를 제공해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중간 및 기말 학력 평가 등 학교 시험 완벽대비가 가능하다.

와이즈캠프 스마트 학습기 내의 ' 학교 시험 - 수시 대비 문제은행' 학습 기능을 활용하면 국어, 수학, 바슬즐 등 초등 주요 과목 및 각 단원에 대한 문제지를 만들고 풀어보며 단원평가를 준비할 수 있다. '자동 출제' 혹은 '중요한 문제만 출제' 등 문제 출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5문제, 10문제, 15문제 등 문제 수 설정도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지난 2월 25일, 인공지능 기반의 국어 서술형 평가 학습지도 프로그램 'AI 서술형 특강'을 오픈했다. 인공지능 챗봇과의 대화 형식으로 학습이 진행되어 공부에 흥미를 불어넣는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와이즈캠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