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골전도 방식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4-02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앱스토리몰은 귀에 직접 꽂지 않고도 소리가 들리는 골전도 방식의 ‘에테레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에테레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두개골의 청각 신경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소리가 전달되는 골전도 방식의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어폰을 귀에 직접 꽂지 않아 노래를 감상하면서도 주변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다. 진동을 통한 소리 전달로 고막이 손상됐더라도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큰 소리로 음악을 듣는 현대인들의 난청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5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된 ‘에테레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운동이나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사용자의 머리 크기나 형태에 따라 넥밴드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추가로 제공되는 본윙을 장착하면 외이도의 공명을 통해 새어나가는 소리를 잡아줘 소리를 증폭시켜주고, 이어폰 착용 시 압박감을 완화해줌으로써 성능과 착용감까지 높여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에테레오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직접 꽂지 않아 현대인의 청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안전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며 “평소 음악을 크게 듣거나 운동할 때 사용할 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휴먼웍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