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강형욱-레오 재회에 시청률 4개월 만 최고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01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TNMS 집계, 지난달 31일 방송 전국 기준 9.3%…4개월 만 최고치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강형욱과 반려견 레오의 가슴 뭉클한 재회가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시청률도 끌어올렸다.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시청률은 전국 기준 4개월 만에 최고치인 9.3%(1부 7.9%, 2부 10.4%)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강형욱이 레오의 경찰견 은퇴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겼다. 레오는 이날 은퇴식을 앞두고 체취견으로 하는 마지막 훈련에 나섰다. 훈련 도중 레오가 과거 다쳤던 다리를 쩔뚝이는 모습은 시청자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강형욱은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과거 어려운 집안 사정 때문에 레오를 떠나보냈던 사연을 공개했다. 강형욱은 “아픈 부분이기도 하고 잊고도 싶었던 친구다”라며 과거 재정적으로 어려웠던 시절 어쩔 수 없이 레오를 떠나보냈다고 전했다. 그는 “내 살붙이 하나를 떼어냈어야 했는데 그때 레오를 떼어냈다. 엄청나게 고통스러웠다”라며 “조금 형편이 피면서 찾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강형욱은 자신의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레오의 근황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강형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오의 사진을 올리며 ““우리 막내를 소개합니다! 레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