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풀리고 미세먼지 농도 낮을 때 골프 치러 가자"…3월초 골프용품 매출 세배 뛰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3-22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누리 가격비교, 캘러웨이·젝시오 등 봄맞이 골프클럽 할인

봄을 맞아 날이 풀리면서 골프클럽 풀세트 매출이 세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최근 2주간(3월1일~ 12일) 골프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골프클럽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퍼터 등)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6%증가했다. 풀세트 매출은 같은 기간 약 193% 늘어 골프입문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이같은 수요를 반영해 봄맞이 '골프클럽 할인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획전에는 캘러웨이, 젝시오, 핑, 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골프브랜드 클럽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할인에 최대 7만원까지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준비된 쿠폰 수량은 총 200매로, 소진시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골프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할인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