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전현무 한혜진 결별…한혜진 “최근 결별·나혼자산다 잠시 하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03-07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소속사 통해 결별 공식 발표…“시청자에 진심으로 송구”

전현무 한혜진 결별 소식이 6일 전해졌다. 전현무 한혜진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은 한혜진.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모델 한혜진이 방송인 전현무와 결별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한혜진은 6일 소속사를 통해 “최근 전현무씨와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과 상의해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면서 두 사람이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도 일시적으로 하차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들께 진심으로 송구하다”고 덧붙였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지난해 2월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부터 애칭까지 러브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소식이 6일 전해졌다. 전현무 한혜진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은 지난해 3월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다음은 한혜진 소속사의 공식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