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신대노인복지관, ‘2019 신한 THE Dream 사랑방 개소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환일 기자
입력 2019-03-01 0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한 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사진=신대노인복지관 제공]


대전대덕구 신대노인복지관(관장 김형식)은 지난 20일 ‘신한 THE Dream 사랑방’ 개소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대덕구청 사회복지과 관계자,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장(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장), 이재성 신한은행 동부커뮤니티 단장, 진재범 신한은행 법동지점 등 관계자 10명과 복지관 1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개소한 신대 노인 복지관은 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보편적 정보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신한 THE Dream 사랑방’은 신한은행과 한국노인 종합복지관협회가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복지관 낡은 시설을 리모델링 과 물품 지원을 통해 복지시설의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앞서 신대노인복지관은 지원사업에 선정돼 노후된 정보화교실(컴퓨터실)을 새롭게 시설하고, 컴퓨터 및 모니터, 전동스크린, 헤드폰, 책상, 의자, 웹캠, VR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받았다.

신대노인복지관 김형식 관장은 “어르신들을 향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번 사업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복지관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