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데이트]화려한 한강 야경, 라이브 공연…주말 데이트를 빛낼 켄싱턴 여의도 달빛 크루즈 패키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3-02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켄싱턴 호텔 여의도가 이랜드 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즐기며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달빛 크루즈' 패키지를 판매한다.[사진=켄싱턴 호텔 여의도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한강 일대의 로맨틱한 야경과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달빛 크루즈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이랜드 크루즈의 ‘달빛 크루즈’를 이용하며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달빛 크루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랜드 크루즈 ‘달빛 크루즈’ 승선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달빛 크루즈는 매일 저녁 9시부터 9시 40분까지 운항하며 여의도에서 당산철교를 왕복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선상 위에서 63스퀘어, 남산서울타워, 원효대교, 마포대교의 아름다운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달빛 크루즈 승선객은 여의도 제1주차장에 종일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승선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선택하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커피류가 마련된 애프터눈 티타임(오후 3시~5시)과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와 10여종의 안주류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오후 6시~9시), 그리고 다음날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3월 4일까지 예약 시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