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직원, 김무성 사위에 마약 판매…누리꾼 "양파냐 까도까도 계속 나오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2-27 2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무성 "사위 이미 처벌받아…부관참시 당하고 있다"

버닝썬. [사진=연합뉴스]


최근 마약 유통 혐의로 구속된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 직원 조모씨가 과거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사위에게도 마약을 공급하고 함께 투약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27일 법조계와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지난 2014년 5~6월 김 의원의 사위 이모씨에게 코카인과 필로폰 등을 판매했고, 같은 해 5월 3일에는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이씨와 함께 코카인을 흡입했다. 김 위원 사위는 지난 2015년 2월 마약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버닝썬 직원인 김 위원의 사위에게도 마약을 판매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이젠 놀랍지도 않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진짜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구나. 근데 이제 진짜 놀랍지도 않다”며 “연결이 안 된 곳이 없다”고 지적했다. 또 “버닝썬 진짜 대단한 곳이었네. 근데 이걸 승리가 몰랐다고? 난 진짜 못 믿겠다”라며 승리가 버닝썬의 마약 의혹에 관련되지 않았다 주장을 꼬집기도 했다.

한편 버닝썬 직원의 마약 혐의 구속과 관련해 자신의 사위가 언급되자 김 위원은 “제 사위는 딸과 교제하기 전에 큰 실수를 저질러 이미 처벌을 받았고 이젠 세 자녀의 아버지로서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일반 국민”이라며 “단지 정치인의 사위라는 이유로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악성기사의 대상이 되어 전 국민 앞에서 부관참시를 당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