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직장인들 '로맨틱 그랑서울'에서 인연 만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9-02-27 12: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건설 내달 16일 개최


GS건설은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음 달 16일 서울 종각 그랑서울몰에서 싱글 직장인 단체미팅 이벤트인 '제12회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 27세부터 37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남녀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한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다쯔미, 브리오슈도레, 크레이지후라이 등 그랑서울몰의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7~8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 1조로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 음식점에 입장하면 스텝의 안내에 따라 남녀 2대 2로 자리가 배치된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 제공된다. 행사장 중앙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율을 높이기 위한 러브커넥트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GS건설이 그랑서울몰에서 개최하는 로맨틱 그랑서울 이벤트는 이번이 벌써 12번째로 누적 참가자수는 3000명을 넘었다. 싱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행사로 자리잡아 매회 모든 행사가 조기 매진됐다. 실제 결혼까지 연결된 커플도 탄생했다.

김동삼 GS건설 부장은 "매회 행사가 이슈가 되면서 그랑서울몰도 덩달아 큰 홍보효과를 얻고 있다"며 "화이트데이를 콘셉트로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인연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