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신학기 맞이 'Back to School 신상 특가전'…최대 50% 할인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2-26 09:38
오는 3월 25일까지 전국 매장서 실시

알레르망 피그루 낮잠이불세트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은 오는 3월 25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도울 침구 신상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알레르망의 신상 특가전은 2019 봄·여름 신제품 중 이벤트 품목에 선정된 제품에 한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다닌 자녀를 위한 낮잠이불세트인 '피그루'와 '찰리', 고학년 자녀를 위한 '론다' 구스차렵과 '스타필드' 차렵세트가 준비됐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다니는 자녀를 위한 낮잠이불세트도 인기가 높다. '피그루 낮잠이불세트'는 2019년 황금돼지해의 기운을 담은 귀여운 돼지캐릭터로 디자인돼 있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판매한다. '찰리 낮잠이불 세트(일체형)'도 특가 행사 제품에 속한다.

이번 특가 제품은 알레르망 고유원단인 알러지 X-커버로 제작됐다. 알러지 X-커버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 및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 투입 차단에 효과적이다. 뛰어난 흡습력을 자랑해 아이가 수면 중 흘리는 땀을 흡수해 적정 체온과 습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성장을 위해 수면 환경이 중요한 아이에게 더욱 더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돕는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은 아이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은 적응을 돕는 데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꼽힌다"며 "알레르망은 아이의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과 바른 성장을 바라는 부모를 위해 이번 신학기 신상 특가전을 준비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