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1일 특가 상품은…탕수육·놀이방매트·빕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21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고양이 토일렛·놀이방매트 최대 20%할인…

  • 위메프, 엘르 갈바닉 워터 필링기 반값 할인…베이비위크 시작

  • 티몬, 발재반점 파챠이 탕수육 96% 할인

[편집자 주]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2월21일 '오늘 할인'은 프로비 유아용 에코 양면 놀이방매트, 카르마 스무스 후드형 고양이 토일렛, 엘르 갈바닉 워터 필링기, 아담스 4단 유아폴더 매트, 퓨전 중식당 발재반점의 파챠이 탕수육, 범퍼 핸드폰 젤리 케이스 등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6%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고양이 토일렛·놀이방매트 최대 20%할인
쿠팡은 이날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안전하고 가벼운 PE소재를 활용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프로비 유아용 에코 양면 놀이방매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비 양면 놀이방매트[사진=쿠팡]


안심성분으로 순하고, 대용량 1+1 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청포도향’을 44% 할인으로, 부드러운 곡선형 외관과 넓고 아늑한 내부 공간으로 고양이에게 편안한 배변 환경을 조성해주는 ‘카르마 스무스 후드형 고양이 토일렛’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르마 후드형 고양이 토일렛[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유가네 닭갈비’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엘르 갈바닉 워터 필링기 반값 할인
위메프는 엘르 갈바닉 워터 필링기를 런칭 기념으로 50% 할인판매한다. 빕스 딸기홀릭 ‘메리 베리 스테이크+2인 샐러드바’도 33%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엘르갈바닉[사진=위메프]


베이베위크 행사를 통해 ▲베베누보 어린이집 준비물 상품(51%) ▲아담스 4단 유아폴더 매트(51%) ▲아토엔오투 바른치약(45%) ▲누비 치발기·공갈젖꼭지(61%)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이번 베이비위크에는 유한킴벌리, 보령메디앙스, 일동후디스, 페넬로페 등 다양한 유아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쿠폰 및 가격 할인,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 발재반점 파챠이 탕수육 외 최대 96% 할인
티몬은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발재반점의 파챠이 탕수육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96%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종근당 멀티비타민&미네랄[사진=티몬]


우선, 12시에는 퓨전 중식당 발재반점의 파챠이 탕수육(100개)이 96%할인판매된다. 발채반점의 파챠이탕수육은 찹쌀가루로 튀겨낸 새콤 달콤한 돼지고기 요리로 일반 탕수육보다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나노코팅기법으로 제작돼 유막현상을 방지한 범퍼 핸드폰 젤리 케이스(수량: 무제한)를 62% 할인, 3시에는 더한돈 국내산 구이용 목살(400g, 100개)을 51% 싸게 판다.  

9시에는 종근당 멀티비타민&미네랄(60캡슐, 800개)이 77%할인가에 판매된다. 20가지 영양소를 함유한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B,C,D,E등 13종과 아연, 셀렌, 망간, 철 등 미네랄 7종을 함유했다. 또 닥터영 센텔라스카크림(50ml, 100개)을 80%할인가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