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머 K.man(케이맨), 'ufo'를 노래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채열 기자
입력 2019-02-20 1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man 김선중이 2집 정규 앨범 'ufo'를 2월 26일 발표한다.[사진=드럼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럼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뮤지션인 K.man(케이맨)드러머 김선중 이 2월 26일에 정규 2집 'ufo'로 돌아왔다.

이곡은 2017년 10월 정도에 작업이 들어가서 2019년 1월에 완성된 작품으로서 1년 4개월 정도의 시간을 공들인 곡이다.

박상민과 소찬휘의 피쳐링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1집 '파란우산'과 달리, 이번 앨범은 전곡을 케이맨의 목소리로 들려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ufo'는 아름다웠던 옛 애인과의 추억이 잊혀지지 않아 먼 우주로 떠나고픈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하나씩 얹어진 음색들로 조화롭게 또는 아름답게 모든 이들에게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여러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모니터링 결과 팝을 능가하는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앨범의 자켓 이미지도 타이틀곡 'ufo'를 주제로 그려진 작품이다.

1집에 이어 2집의 앨범자켓 디렉팅을 맡아준, 고향친구인 서양화가 안봉균 화백과의 작업은 특별하다.

1집 '파란우산'은 안봉균 화백의 작품으로 꾸며졌고, 2집 'ufo'는 안봉균 화백의 제자인 김아영 작가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마치 작품전을 보는 것 같은 앨범의 아트디렉팅은 1집에 이어 2집에서도 큰 화재를 낳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드럼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26일에 정규 2집 'ufo'를 발표한다고 알리며, "좋은 곡, 좋은 예술작품의 환상의 콜라보를 즐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