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인, 레트로 감성의 솔로 앨범 수록곡 공개…90년대 감성 완벽 재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2-20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메바컬처]


리듬파워 지구인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년 9개월 만의 솔로 복귀다.

지구인은 지난 19일 오후 6시 소속사 아메바컬처 공식 SNS계정에 ' Original Sound Track'이라는 글과 함께 새 EP앨범 'B movi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구인은 'B movie' 트랙리스트를 옛 비디오대여점에서 보던 VHS테이프로 표현했다. 지구인의 어린 시절 사진들과 90년대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폰트 등으로 레트로 감성도 살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쿠세', '지종팔', '주성치', '진흙탕', 'Interlude', '착해지고싶어', '극적인'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주제곡은 4번 트랙인 '진흙탕'이다.

이번 앨범에는 여러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2016년 발표한 첫 솔로 싱글 'CinemaKid E01(시네마키드 에피소드 원)’에서 영화를 좋아하는 소년으로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본인이 앨범의 감독이자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풀어가는 역할을 맡았다.

지구인의 솔로 앨범 'B movie'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