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가수 신승훈 · SK텔레콤과 브랜드송 공개

김민수 기자입력 : 2019-02-18 10:38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SK텔레콤과 콜라보하고 가수 신승훈이 제작한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브랜드송 ‘포춘 텔러’와 뮤직비디오를 18일 공개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유튜브 계정에서 무료 스트리밍 및 시청할 수 있으며, 블로그에서는 무료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포춘 텔러는 신승훈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신승훈 작곡, 김이나 작사, 가수 로시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트로피컬 하우스 곡이다.

이 음원은 ‘말하는 대로 만들어 가는 세상, Fortune teller TELLO’를 중심으로, 언제 어디에서든 통신으로 연결되는 일상의 이야기가 내일이 되고, 미래가 되어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총 6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플랫폼 ‘플로’ 무료 스트리밍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또는 SK텔레콤 모바일 티월드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상세 설명 확인과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은 ‘SK텔레콤 통신요금 첫 자동납부’ 또는 ‘3월 한달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조건 중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발표 예정이다.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는 최대 2만6000원의 통신요금 할인혜택으로 작년 6월 출시 이래 현재 20만 고객 확보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영문명을 직관적으로 결합한 공동 브랜드 텔로(TELLO)는 고객과 대리점주 등에게 친근한 이름으로 어필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첫 제휴상품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 국민가수 신승훈과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음원의 가사처럼 모두가 기다렸던 SK텔레콤 요금 할인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