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홈쇼핑] 이사철 앞둔 2월 셋째주, 주방업계 홈쇼핑 소식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2-18 08:51
테팔·해피콜, 실속 주방 모였다
이사철 및 결혼철을 앞두고 주방용품·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테팔, 해피콜, 코렐 등 주요 주방 업체들은 다양한 실속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이번 주 홈쇼핑에서는 테팔의 '블루포스 프라이팬 세트',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델리시앙 그릴'과 해피콜의 'ALL NEW 엑슬림', '엑슬림Z'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 2월 19일 화요일

해피콜 ALL NEW 엑슬림[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오는 19일 16시 30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ALL NEW 엑슬림'을 선보인다.

해피콜은 스테디셀러 '엑슬림' 블렌더를 올해 'ALL NEW 엑슬림'으로 업그레이드했다. 2만8000RPM 4.75마력의 강력한 모터로 음식 재료를 완벽하게 갈아 낸다. 슬러시·무른 과일·단단한 과일·수프·분쇄·세척 등 작동 시간과 속도가 자동으로 설정된 6가지 오토 메뉴 모드 탑재돼 요리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 2월 20일 수요일

해피콜 엑슬림Z[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오는 20일 9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엑슬림Z'를 방송한다.

1초당 467회 회전하는 강력한 블렌딩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다. 강력한 분쇄기능으로 얼음도 눈꽃빙수 입자로 곱게 갈아낸다. 블렌딩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된 메뉴 기능도 있어 슬러시와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수프, 분쇄, 세척 등 다양한 메뉴 모드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테팔 블루포스 프라이팬 세트[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오는 20일 15시 40분부터 16시 20분까지 GSSHOP을 통해 '테팔 블루포스 프라이팬 세트'를 판매한다.

블루포스 프라이팬 세트는 티타늄 논스틱 코팅으로 열과 마모에 강하고 세척이 쉬워 내구성이 뛰어나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도록 최적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돼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요리할 수 있다.

19cm 프라이팬과 27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과 유리뚜껑, 20cm 양수냄비, 유리뚜껑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일시불 할인, 앱 할인 등 혜택을 더하면 약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1시 30분부터 해피콜은 신세계 TV쇼핑에서 'ALL NEW 엑슬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 2월 21일 목요일

[테팔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테팔은 21일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스토리'를 통해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을 방송한다.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스팀으로 옷감의 주름을 빠르게 펴줄 뿐만 아니라, 고온 연속 스팀으로 의류 탈취 및 살균 케어 기능도 있다. 900g의 가벼운 무게에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춰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퀵 스티머 다리미판을 증정한다.

해피콜은 19시 3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엑슬림Z'를 판매한다.

◆ 2월 23일 토요일

테팔 '델리시앙 그릴'[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23일 8시 25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델리시앙 그릴'을 판매한다.

델리시앙 그릴은 한국형 신제품 그릴로 한식 조리 맞춤형 제품이다. 그릴 1대로 국물요리를 비롯해 볶음, 전, 부침개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연기와 냄새, 기름 튐을 줄이고 티타늄 논스틱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게 그릴 전체에 열을 전달한다.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더스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피콜은 20시 35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ALL NEW 엑슬림'을 선보인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