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선물, 호텔에서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2-14 0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맞아 선물용 햄퍼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판매하는 햄퍼 세트[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햄퍼를 오는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배송은 2월 11일부터 가능하다. 

햄퍼를 기획한 조선호텔 리테일사업(RSP) 박준현 파트장은“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호텔에서 엄선한 고품격 상품을 담아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용 햄퍼를 판매하게 됐다”며“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대에 호텔의 서비스로 배송해드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햄퍼에는 1884년 빅토리와 여왕 이래 현재까지 영국 왕실의 공식 와인으로 불리면서 황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 볼렝저 스페셜 뀌베 브뤼, 이탈리안 경성치즈를 미국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 피니쉬의 코스타리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슈트, 수제 초콜릿 카카오솔트, 이외에도 조선델리의 인기 상품인 레몬파운드케익, 하트파이, 마들렌 쿠키, 머그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격물공부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꽃다발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19년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햄퍼는 유선 상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햄퍼 구매 시 호텔 직원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자는 장소 및 시간대를 선택해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