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부터 흡수체까지 100% 순면생리대 '맥심', 올리브영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2-13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맥심 생리대 제품 사진. [사진=웰크론 헬스케어 제공]


웰크론헬스케어는 13일 순면 생리대 맥심(Maxim)이 헬스앤뷰티 채널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자들은 더 이상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필요 없이 기존 GS샵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삐에로쑈핑, 킴스클럽에 이어 올리브영에서도 손쉽게 맥심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맥심 순면생리대는 미국의 친환경 위생용품 전문기업 맥심하이진(Maxim Hygiene)사 제품으로,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100% 순면소재를 사용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맥심 순면생리대는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회사인 에코서트를 통해 100% 유기농 인증인 'OCS100'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면화협회로부터 백시트를 제외한 흡수체 및 생리대 제품 자체에 대해 순면구성 100%의 인증마크인 '순면 인증마크'를 받았다. 또한 독일의 저자극성 테스트 인증기관인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을 정도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히 개발했다. 맥심 순면생리대는 예지미인 브랜드로 알려진 웰크론헬스케어가 국내에서 독점 유통한다.

맥심은 케네스 알반디와 레베카 알반디 부녀가 함께 2008년 설립해 '딸이 쓰는 위생용품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나무를 베어야 하는 펄프와 달리 매년 재생되는 목화를 사용해 생리대를 생산하고 있다. 맥심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웰크론헬스케어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첫 해외시장에 진출한 이래 현재 중동, 동유럽까지 판로를 확보했다.

국내에 판매되는 맥심 제품은 양이 적은 날 사용하는 '맥심 팬티라이너'와, 양이 보통인 날 사용하는 '맥심 레귤러', 양이 많은 날 사용하는 '맥심 슈퍼', 잠든 동안 사용하는 '맥심 오버나이트',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