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마케팅 인사 재무 등 비연구부문 전문인재 특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2-12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맥스 로고]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티맥스클라우드 등 티맥스 4사는 ‘티맥스그룹 인재 특별채용’을 통해 두 자릿수 이상의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영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맥스는 그동안 OS,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신기술 연구개발을 위해 수백명 규모의 인력 채용했다. 이번에는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갖춘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특별채용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전문가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회사의 모든 조직을 신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혁신할 계획이다.

모집 부문은 비연구부문에 해당하는 전 부문으로 △마케팅 및 기획 △인사 △재무·자금 △IT 컨설팅 △IT 영업 부문을 모집하며, 경력 및 신입의 지원이 가능하다. IT 영업 부문의 경우 경력직은 최소 5년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경영진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경력직의 경우 레퍼런스 체크 과정이 추가된다. IT 영업 부문을 제외한 경력직은 해당 분야에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채용 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지원서 마감일 이전이라도 요구 역량을 갖춘 인재라 판단되는 경우 즉시 면접을 진행하여 채용을 확정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2월 13일부터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육성은 무한 경쟁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티맥스는 분야별 전문인재를 꾸준히 채용해 기존 인력과의 시너지 극대화 및 조직 인적 쇄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