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25일 파격 특가 상품은?…숙취해소제·인덕션 전골 냄비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25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를 30% 할인…쿠킨 IH 인덕션 전골냄비 29% 할인

  • 티몬, 숙취해소제·고구마 등 최대 93%할인

  • 위메프, 애플 아이폰XS·에어팟·안마의자 등 슈퍼반값 타임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25일 '오늘 할인'은 쿠킨 IH 인덕션 전골냄비,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 필름형 숙취해소제 확깨, 에뛰드 아이쉐도우 키싱미키싱구라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리퍼비시, 애플 아이폰 XS 64G·에어팟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3%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킨 IH 인덕션 전골냄비 [사진=쿠팡]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세라믹 코팅으로 세척이 편리하고, 인덕션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쿠킨 IH 인덕션 전골냄비’을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이오피스 커피[사진=쿠팡]


다양한 기호, 문자, 테두리 등으로 구성돼 나만의 개성 있는 라벨을 만들 수 있는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를 30% 할인으로, 사무실에서 달달한 커피를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마이오피스 커피’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런티 제품인 ‘해피타스 접이식 패턴 숄더백’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엡손 리락쿠마 라벨 프린터[사진=쿠팡]


 
티몬은 이날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연초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숙취해소제를 93%할인판매 하고, 대표 겨울 간식인 군고구마를 68%할인하는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필름형 숙취해소제 확깨( [사진=티몬]


12시에는 연초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숙취해소를 도와주는 필름형 숙취해소제 확깨(20회분, 100개)를 93%할인가에 판매한다. 필름지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빠른 흡수력이 장점이다. 또 지리산 해발 550m지역의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진 약 알칼리성 생수 236미네랄워터(2L*6병, 100개)를 36%할인 판매한다. 생산 과정 중 일절 화학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산 미네랄 생수라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오후 3시에는 수분흡수력이 뛰어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다솜이 컴포트 밴드형(소형~특대형, 100개)를 56%할인가에 선보이며, 샤워후 피부 당김이 없는 저자극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인 ‘QV젠틀워시’를67%할인 판매한다.

허니고 아이스 군고구마[사진=티몬]


6시에는 겨울철 대표 영양간식인 허니고 아이스 군고구마(140g*3팩, 100개)를 68%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제품은 순간급속냉동 돼 전자레인지로 3분만 해동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섬유질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높아 건강한 식단으로 제격이다. 에뛰드의 아이쉐도우 제품인 키싱미키싱구라미(2g, 100개)도21%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는 비공개 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를 통해 주요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할인하는 ‘슈퍼 반값타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이날 히든프라이스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 탭 A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리퍼비시 S급 △애플 아이폰 XS 64G △애플 에어팟 △고프로 히어로 7 △샤오미 미에어2 등 인기 상품들이 오전 10시부터 15분 간격으로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