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잊지마요' 공개 예고에 팬들 "구름단에 행복 주네" "제목부터 슬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1-23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8일 오후 6시 공개…피처링에도 관심 폭발

[사진=하성운 트위터]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하성운이 자작곡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하성운의 자작곡 잊지마요 너무 기대됩니다! 화이팅(we***)" "아침부터 진짜 너무 설레고 행복해ㅠㅠ 하성운 솔로♥ 하성운 잊지마요 기다릴게♥(ap***)" "하성운 자작곡 잊지마요 너무 기대돼. 팬들한테 항상 깜짝 선물 주니까 너무 고맙고 감동이야(ye***)" "언제나 구름단에게 예상치 못한 행복을 주는 하성운!! 하성운 자작곡 잊지마요 디지털 싱글 응원할게 대박 나자!!!(wa***)" "바빴을 텐데 언제 다 준비한걸까ㅠㅠ 하성운 자작곡 잊지마요 기대할게 항상 너무 고마워(bg***)" "제목부터 슬프다. 하성운 자작곡 잊지마요 어떤 감성으로 불렀을지 기대되고 떨리고 피처링은 누구일지도 궁금하다(yj***)" 등 댓글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23일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하성운의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깜짝 공개한다고 밝혔다. 

워너원 활동 당시 하성운이 작업한 곡인 '잊지마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하성운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피처링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하성운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잊지 말고 기억했으면 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오래오래 소중한 추억을 잊지 않고 간직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