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간 라이언···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이모티콘 선착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1-23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5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3D 액션 이모티콘 16종 증정

스타벅스와 카카오 협업으로 출시한 한정판 이모티콘[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미군부대 및 인천공항, 쇼핑몰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다.

카카오페이 서비스 도입과 함께 스타벅스는 25일부터 카카오와 한정판 콜라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16종 1세트로 구성했다. 스타벅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일상 속의 스타벅스 경험을 카카오 캐릭터와 함께 3D 액션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다.

연인·가족·사랑·위로·응원·격려·힐링 등 다양한 주제로 기획했다. 스타벅스+카카오 프렌즈 한정판 이모티콘은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팀장은 “단순한 말과 글자보다 더 큰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설 연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스타벅스만의 감성과 스토리를 더한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여기에 두터운 팬 층을 가진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공감형 콘텐츠라는 것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