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QR결제 시 리조트 10%, 민속촌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수 기자
입력 2019-01-23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BC카드 제공]
 

BC카드는 ‘페이북 QR결제’, ‘#마이태그’ 등 디지털 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C 페이북 QR결제는 기존 BC신용·체크카드 혜택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지갑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결제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주로 겨울시즌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키 리조트, 면세점 등에서 많은 고객들이 직접 QR결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오는 2월 28일까지 오크밸리, 웰리힐리, 비발디파크, 휘닉스평창, 엘리시안강촌 등 5개 리조트에서 QR결제 시 10% 청구할인(최대 5000원), 커피 1+1 쿠폰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T1, T2점)에서는 200달러 이상 QR결제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선불카드를 2월 22일까지 증정한다.

아울러 2월 한달 간 한국민속촌에 방문하는 고객이 QR결제로 4만원 이상 결제 시 20% 청구할인(최대 1만원, 2회 한정)과 핫팩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BC카드로 결제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국 GS25편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샌드위치 50% 청구할인은 1월 말까지 진행한다.

BC 페이북 QR결제는 BC카드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을 통해 가능하다.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시 페이북을 열고 화면 하단 QR결제를 선택한 후 가맹점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BC카드는 고객 소비 성향을 파악해 맞춤형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태그’ 이벤트도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 2만원 이상 결제 시 2019원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놀이공원 3만5000원 이상 결제 시 7777원 ▲고속도로 후불하이패스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할인해준다.

마이태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BC카드 모바일 앱이나 페이북 앱에서 고객이 직접 해당혜택을 태그하고 BC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만의 차별적인 디지털 신기술을 많은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하고 편리함을 느껴보셨으면 한다”며 “2019년 새해에도 좀더 간편한 결제와 스마트한 혜택을 결합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