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정보시스템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교육 개최

정명섭 기자입력 : 2019-01-18 10:12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지난 15일 서울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기업정보시스템 서비스인 '워크플레이스(WORKPLACE)'의 사용자 교육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이 지난 15일 서울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기업정보시스템 서비스인 '워크플레이스(WORKPLACE)'의 사용자 교육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워크플레이스는 NBP의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회계, 비용, 워크플로우 기능이 포함돼 있어 기업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돕는 서비스다.

​워크플레이스는 기존 사용자 및 Trial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개선될 UI를 소개하고, 증빙 없이 법인카드를 손쉽게 정산할 수 있는 Expense 기능을 비롯한 정산 및 회계 기능들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교육장 내에 별도 Q&A부스를 마련해 기업별로 평소 궁금했던 워크플레이스 관련 내용들을 심도 있게 물어보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권오형 워크플레이스 프로덕트 매니저는 "올해는 이와 같은 워크플레이스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며 "교육을 통해 회사에서 워크플레이스 기능들을 보다 잘 활용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