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SKY) 캐슬' 김서형에 온·오프라인 발칵…광고업계서도 '시선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18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HB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드라마 'SKY 캐슬' 김서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 11월 첫 방송 이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에서 김서형은 비밀스러운 입시 코디네이터로 열연, 극 중 일어나는 모든 사건사고의 중심에 서있다.

극 중 김주영은 어떤 상황에서도 평정심과 냉철함을 유지하며 상위 1% 캐슬 퀸들에게 "전적으로 절 믿으셔야 합니다" 등 거침없는 말들을 내뱉는 차가운 인물. 그러나 극이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조금씩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면서 ‘김주영’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김서형의 열연에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상황. 특히 업계에서는 김서형을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이미 수 많은 명대사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휩쓴 그녀의 인기에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처럼 캐슬 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김서형은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그런 그녀가 앞으로 펼치게 될 다양한 활동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어 '김서형 신드롬'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둔 'SKY 캐슬'은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