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710'·'디봇 오즈모 슬림 11'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9-01-17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710'(왼쪽)과 '디봇 오즈모 슬림 11' [사진=에코백스 제공]


에코백스가 로봇 청소기 '디봇 710'과 ‘디봇 오즈모 슬림 11'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에코백스에 따르면 디봇 710은 에코백스의 핵심 기술 '스마트 내비 2.0'이 탑재돼 직접 눈으로 보고 청소하듯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166도 와이드화각으로 주변을 넓게 인지하는 스마트 아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을 구석구석 촬영해 스스로 매핑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청소를 완성한다.

청소를 완료하면 청소 지도를 보여주는 리포트를 생성, 소요 시간과 청소 면적 정보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디봇 오즈모 슬림 11은 물걸레 청소를 원활히 도와주는 오즈모 기술에 슬림해진 본체의 높이를 더한 제품이다. 에코백스의 기존 출시 모델들이 약 8~12㎝ 수준의 두께였다면, 디봇 오즈모 슬림 11은 5.7㎝의 초슬림 두께로 가구 밑 숨겨진 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다.

동 가격대 제품에서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촘촘하고 일정한 'ㄹ자' 패턴으로 청소하는 스마트 무브 기능을 탑재해 청소효율을 끌어 올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두 제품 모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십분 활용한 에코백스 홈 앱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리모컨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조나단 탕 에코백스 글로벌 채널 부사장은 "기존 제품의 장점만 골라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며 "자사의 로봇 연구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이 낳은 새 제품들이 소비자의 삶에 여유를 갖게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