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7일 파격 특가 상품은?…구강세척기ㆍ백수오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17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메프, 슈퍼특가데이서 이디야 아메리카노ㆍ롯데리아 새우버거 반값

  • 쿠팡, 골드박스 1일 특가서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척기 34% 할인

  • 티몬, 타임어택서 LG진공청소기 45%ㆍ 백수오궁수 여인 82%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17일 '오늘 할인'은 6단계 수압조절 가정용 구강세척기, LG진공청소기, 갱년기 영양제 백수오궁수, 상품키드크래프트 우든 플레이 테이블, 화장지·생리대 유한킴벌리 상품이다. 이들 제품은 최대 82%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위메프는 슈퍼특가데이서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반값에 제공한다. 쿠팡은 콜드박스 1일 특가에서 대신곤약 현미 곤약밥과, 레노마 남성용 지갑벨트 세트를, 티몬은 타임어택에서 제주햇살 모이스쳐 수분크림과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떡갈비를 준비했다. 

◆쿠팡,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척기 34%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은 오늘의 ‘콜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1000ml의 대용량 수조와 6단계 수압조절이 가능한 손잡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척기’를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워터픽 클래식 가정용 구강세척기[사진=쿠팡]


아이가 잘 마실 수 있도록 흡입량을 고려한 고급 실리콘소재 빨대 꼭지를 사용한 ‘리에또 스테인레스 분리형 빨대컵 200ml’를 30% 할인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들 놀이테이블 ‘키드크래프트 우든 플레이 테이블’을 50% 할인에 구매할 수 있다.

키드크래프트 우든 플레이 테이블 [사진=쿠팡]


또 쿠런티 상품인 ‘대신곤약 현미 곤약밥, 150g, 10개’와 ‘레노마 남성용 지갑벨트 세트 EZP4H71FE1’을 쿠팡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슈퍼특가데이서 이디야·롯데리아 최대 53% 할인
위메프는 이날 슈퍼특가데이 스페셜이벤트 상품으로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준비했다. 이들 제품은 각각 53%, 50% 할인된 가격에 5000개 선착순 판매된다.

위메프 슈퍼특가데이 스페셜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인 이디야 아메리카노와 롯데리아 새우버거. [사진=위메프]


유한킴벌리의 화장지·생리대 등 주요 상품에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 CJ계열사 상품 및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CJ 기프트 카드 역시 가격을 10% 낮췄다.

화장지·생리대 등 유한킴벌리 상품, 최대 30% 할인 쿠폰 증정. [사진=위메프]


이외에도 이유식 브랜드인 엘빈스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며,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51% 할인하는 웨뛰드 슈퍼 빅세일 이벤트를 17일 단 하루 진행한다.

◆티몬, LG진공청소기 45% 할인
티몬은 타임어택을 통해 LG진공청소기와 갱년기 영양제인 백수오궁수 여인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오후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LG진공청소기[사진=티몬]


우선 오전 9시에 열리는 ‘뉴발란스 여성 운동화’ 상품으로 특별할인을 시작한다. 기존가 대비 58% 할인된 가격에 인기 브랜드 뉴발란스의 여성 런닝화와 스니커즈를 판매한다. 이어 낮 12시에는 자동먼지압축과 저소음을 자랑하는 LG 싸이킹 진공청소기 K53SG 상품이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농협안심한우 1등급 불고기·국거리·장조림 선물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갱년기 영양제 백수오궁수 여인[사진=티몬]


낮 3시에도 특별할인이 이어진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혈행개선 기능으로 갱년기 영양제로 유명한 백수오궁수 여인(120 캡슐/30일분) 제품은 무려 82% 할인된 가격에 판매, 어머니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저녁 6시에는 제주햇살 모이스쳐 수분크림(50ml) 상품이 80% 할인된 가격에,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떡갈비 상품이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