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5월 론칭 예정 프리폴 컬렉션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16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루이비통 제공 ]



루이비통이 오는 5월 론칭 예정인 2019 Pre-Fall(프리폴)컬렉션의 특별한 룩북을 공개했다. 

루이비통의 2019 프리폴 컬렉션은 다양한 색채로 수놓인 가을 단풍의 분위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도시와 시골이라는 상반되는 모티프을 넘나드는 컬렉션에선 도시에서 보내는 주중의 삶과 교외에서 자연 활동을 하며 보내는 한가로운 주말의 애티튜드를 발견할 수 있다.

포근한 타탄 양탄자를 연상시키는 뷰콜릭(Bucolic) 프린트와 체크 패턴은 엄격하리만치 딱 떨어지는 테일러드된 선과 어우러진다. 플로랄 블라우스·깔끔한 캐롯 트라우저, 라운드 코트·플리츠 스커트, 프레피한 푸시-보우 블라우스·따뜻한 오버사이즈 점퍼가 장르의 행복한 충돌을 만들어내면서, 세련되면서도 자유스러운 룩을 정의한다.

루이비통은 또한 부아뜨 샤포(Boîte Chapeau)와 깐느(Cannes) 같은 루이비통 하우스를 대표하는 가방에서 찾아볼 수 있는 모노그램의 초창기 버전인 모노그램 자이언트(Monogram Giant)를 선보인다.

이번 2019 프리폴 컬렉션 룩은 메종의 친구이자 여성적 표현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1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