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취업] JTBC, CJ E&M, 박앤박미디어 등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9-01-15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라우드]


방송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은 JTBC, CJ E&M, YG엔터테인먼트, 하나금융투자 등이 신입,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CJ E&M은 신입, 경력 프리랜서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tvN ‘리틀 빅히어로’ PD와 AD고 21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제출 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다. 전형 방법은서류 전형, 1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견 및 우대사항은 연출의 경우 경력 5년에서 7년 이하며 조연출의 경우 신입, 경력 무관하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4년에서 8년 미만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제작팀 경력 사원이고 24일까지 지원가능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실무진), 3차 면접(본부장), 채용 검진,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제출 시 포트폴리오는 필수 제출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NLE 편집 가능자(FCP,프리미어 등), 외국어 가능자 우대, 운전 및 촬영 가능자다.

하나금융투자에서도 경력 4년 이상인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e-business실 영상 제작 업무다. 제출 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또는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를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제작 관련 학과 전공자, 디자인이 가능한 자 등은 우대한다.

박앤박미디어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교양다큐, 디지털콘텐츠, 예능콘텐츠를 제작할 조연출이며 27일까지 이메일로 서류 접수해야 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대학교 2,3년제 이상을 졸업한 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