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공식쇼핑몰 ‘비티몰’에서 보이차 받아가세요” 리뉴얼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9-01-14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티몰]

헬스케어 전문기업 넥스트BT가 공식 쇼핑몰 ‘비티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적립, 할인, 특가딜, 증정까지 모든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2019, 건강하고 십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규회원 혜택인 적립금과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에 추가로 적립금과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내몸에사과해 가르시니아 젤리’, ‘프로바이오틱스 19+2’ 등 14종의 인기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기존 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구매 가능하고 1일 100개 한정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이용자에에게는 ‘왕혜문 퓨어보이차’ 1박스를 무료로 받아갈 수 있는 증정한다.

넥스트BT 관계자는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온 한의사 전문 브랜드 ‘보의당’,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내몸에사과해’의 공식몰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의당, 내몸에사과해 브랜드 이벤트 및 신제품 소식은 ‘비티몰’ 또는 ‘BT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