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동 칼부림, 돌이킬 수 없는 행각…보고도 믿기 힘든 엽기 사건에 누리꾼 분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1-14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특수상해 혐의로 체포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서울 암사동에서 칼부림이 일어나 충격을 주고 있다. 

13일 오후 7시쯤 지하철 8호선 암사역 3번 출구 인근에서 10대 A군이 친구인 B군을 흉기로 찌르는 사건이 일어났다. 해당 사건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다.

영상 속 길거리에서 B군과 싸움을 하던 A군은 갑자기 흉기를 들더니 넘어진 A군의 허벅지 부위를 흉기로 찌른다. 특히 주변 가게에 있던 시민들은 A군이 가게로 다가가자 문을 걸어잠그는 모습까지 담기기도 했다. 

또한 A군은 출동한 경찰을 향해 흉기로 위협하는가 하면, 경찰은 A군과 대치하면서도 테이저건을 꺼낸 채 망설이는 듯한 모습을 보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해당 사건이 일어나자 누리꾼들은 "미국같이 경찰 지시에 불응하면 총을 쏴야 경찰 출동하면 바로 제압당하는데.. 우리나라는 테이저건도 제대로 못 쏘니(ki***)" "공권력을 집행못하는 그런 경찰이면 차라리 없애는게 맞다(go***)" 등 댓글로 분노했다.

한편, 흉기에 찔린 B군은 큰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경찰은 A군은 특수상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