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돼지?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캐릭터 컬렉션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11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와 ‘아기돼지 삼형제(1933년)’ 속 돼지 캐릭터

[사진= 구찌 제공]


구찌(Gucci)는 2019년 기해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와 월트 디즈니의 단편 영화 ‘아기돼지 삼형제(1933년)’ 속 돼지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여성 및 남성 레디-투-웨어를 포함해 러기지, 스몰 레더제품,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구찌 제공 ]

여성용 스웨트셔츠, 스카프, 비니, 양말, 그리고 남성용 니트 가디건은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아기돼지 삼형제’의 패치가 돋보이는 에이스 스니커즈, 구찌 수프림백팩, 토트백, 지갑, 여성용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및 남성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독점 공개되는 시계 다이얼에도 아기돼지 삼형제 캐릭터가 장식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되는 화이트티셔츠와 스웨터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포스터가 프린트 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레드 톤의 렌즈로 재해석한 구찌의 육각형 쉐입 아이웨어와 날개 달린 돼지 모티브의 패션 주얼리 또한 선보여 이번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패션 주얼리로는 두 종류의 브로치와크리스털 장식의 커프 브레이슬릿, 총 세 종류가 출시된다. 이번 스페셜 컬렉션 제품들은 1월부터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모두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컬렉션을 위한 캠페인도 공개된다. 포토그래퍼 프랭크 레본(Frank Lebon) 감독 아래 제작된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돼지와 함께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는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담아냈다. 맨해튼 스트리트, 센트럴 파크 등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이미지는 인간과 동물의 자연스러운 유대감을 연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