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격평생교육원 "10년 연속 교육부평가인정 받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9-01-10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울]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 기관 한울원격평생교육원이 2019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시행한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에서 신청한 과목 모두 100% 인가를 인정받았다고 10일 밝혔다. 한울은 2010년부터 2019년까지 ‘10년 연속' 교육부 평가인정을 받게 됐다.

한울은 2019년 평가 인정 결과 발표를 기념해 한울에 회원 가입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울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거나 한울 포스트, 블로그 팔로우만 하면 애슐리W 1인 샐러드바 이용권, 버거킹 치즈와퍼주니어세트, 스타벅스 카페라테, 스니커즈 피넛바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울은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학위취득) 과정 등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학습자들이 교육원 이동 없이 한울에서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도록 실습 과목과 대면과목을 개설해 학습자의 편의를 도모한다고 설명했다.

한울은 학습자의 과목 이수 및 취업을 돕기 위해 전문 플래너의 1대 1 학습관리를 제공해 학습 기간 동안 학습자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다며 레포트, 쪽지시험, 토론을 단 한 번씩만 진행해 학습자들이 부담감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출석이 100% 가능해 학습자는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한울은 덧붙였다.

한울은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최대 76% 수강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울 해당 기간 내 수강 신청한 학습자는 각종 가이드북(PDF)과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울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