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능 개선’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인터파크도서와 ‘맞손’… 시너지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1-10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은 계열사 해법에듀 해법독서논술이 최근 초‧중‧고 학생들의 독서 증진을 위해 인터파크도서와 서초동에 위치한 인터파크도서 사옥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업은 청소년 독서 증진을 위해 우수권장도서 추천 사업과 글쓰기 대회 등 다양한 독서 지원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며, 인터파크의 혜택을 해법에듀 회원에게 제공하는 등 포괄적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해법에듀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단장은 “2019년 국어영역 불수능이 치러지고 매년 청소년 연간 독서량이 감소하는 등 청소년 독서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만큼, 해법에듀도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개선하기 위해 인터파크도서와 협약을 체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터파크도서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함께 준비, 청소년들의 독서 문화가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 해법독서논술은 39년 전통 교육기업인 천재교육의 노하우로 만든 예비 초등‧중등 대상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 최근 5년간 회원 수가 3배 이상 성장했다. 독서논술 정규과정 외에도 역사논술, 과학논술, 문학, 글쓰기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곽영희 천재교육 해법에듀 독서논술사업단장(왼쪽)과 장덕래 인터파크 도서사업부 부장(오른쪽)이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천재교육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