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그랜드하얏트·하얏트리젠시까지…국내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1-08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한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서울, 인천, 제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입점한 5개의 하얏트 호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설 연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하얏트 부산,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을 예약할 경우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식음료 2만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하얏트 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단 식음료 이용권의 경우 호텔마다 사용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한편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은 투숙 고객을 위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월 6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1월 7일부터 21일까지다.

예약 시 선결제가 필수이며 취소, 환불 및 일정 변경이 불가능한 만큼 이용 약관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