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오늘(24일) 첫 방송···크리스마스 이브를 달달하게 장식할 캠퍼스 로맨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24 1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tvN 제공]


tvN 2부작 드라마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연출: 서민정, 극본: 장유연, 제작: 와이낫미디어, tvN)가 오늘(24일) 방송된다.

오늘(24일) 밤 11시, tvN의 크리스마스 특집 2부작 단막극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이하 ‘#좋맛탱’)이 방송된다. 김향기와 김민규가 주연으로 나서는 ‘#좋맛탱’은 SNS 등 다양한 최신 트렌드는 물론, 풋풋한 대학교 신입생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아내 크리스마스 이브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내년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기에 “얼마 남지 않은 새내기 생활을 미리 경험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던 주연 김향기는 디저트 인플루언서 ‘정충남’ 역으로 분한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김향기와 합을 맞추는 김민규는 ‘이연남’ 역을 맡아 연남동에서 태어나고 자란 훈훈한 대학 신입생으로 변신한다. 과연 대학교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 지가 이날 ‘#좋맛탱’의 관전 포인트다.

tvN ‘#좋맛탱’을 기획한 관계자는 “’#좋맛탱’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기획한 작품이다. 기존의 로맨스 물보다 더 풋풋하고 설레는 김향기와 김민규의 새내기 로맨스가 이브 밤을 한껏 달달하게 만들 것”이라며 “커플은 물론 가족이 함께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집극 tvN ‘#좋맛탱’은 오늘(24일, 월) 밤 11시에 2편 연속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