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가난한 어린이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위해 컴패션에 1000만원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8-12-21 1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류준열[사진=한국컴패션 제공]


배우 류준열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난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류준열이 전달한 후원금은 한국컴패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 기금에 보태져 사용된다.

2010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가난 때문에 크리스마스의 기쁨에서 소외되는 어린이들이 없도록 추억을 선물해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금은 학용품, 책가방, 신발 등 어린이들이 학교에 갈 때 필요한 물건이나 쌀, 염소, 식용유 등 생필품을 사는 데 사용된다.

류준열은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감사하다"며 "나눔을 통해 다른 때보다 더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류준열은 데뷔 전인 2013년부터 여동생과 함께 콜롬비아컴패션 어린이 호세를 후원해 왔다. 올해 초에는 케냐컴패션을 방문해 현지에서 만난 네 살 소녀 메리를 후원하기 시작했다.

컴패션어린이센터 어린이들에게는 김태리, 문소리 등 동료 배우 9명과 함께 한 스타 릴레이 하트 챌린지 캠페인 모금액 3600만원과 직접 만든 종이인형을 선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