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협력 기업들과 아동 대상 나눔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2-21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지현 유디강남치과의원 치위생사(왼쪽부터), 최종태 ㈜링코제일 대표이사, 진세식 유디강남치과의원 대표원장, 김광진 평화의 집 원장, 이상훈 군포미술협회 회장, 최진희 안양평화의 집 간호사가 선물 증정을 기념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디치과]

유디치과가 지난 20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화의 집(원장 김광진)에서 어린이 40여명을 대상으로 ‘제16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를 비롯해 군포미술협회, ㈜링코제일이 참석해 공동으로 진행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 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유디치과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안양 평화의 집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구강건강을 위한 봉사 및 무료진료를 실시해 왔다. 이번 행사에서도 평화의 집 아동 40명에게 구강건강교육과 무료 구강검진을 진행하고 목도리 및 방한모자를 비롯해 과자선물세트, 구강건강용품을 증정했다.

㈜링코제일은 평화의 집 소속 아동들이 공부하는데 필요한 문구류 및 동화책을 기증하고, 본아이에프㈜는 교직원 및 보육원생들에게 106인분의 본 도시락을 제공했다. 군포미술협회는 하회탈에 색칠놀이를 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진세식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해마다 여러 기업과 함께 안양 평화의 집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유디치과는 다양한 기업과 함께 하는 공동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