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너스] 블록체인 해외송금 프로젝트 ‘레밋’, 필리핀 블룸과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12-18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토큰과 플랫폼 스왑을 통한 시장 확장성 재고

 


블록체인 해외송금 플랫폼 프로젝트 레밋은 필리핀 대표 송금업체 블룸(BLOOM INC.)과 레밋 플랫폼 활성화 방안 및 공동 마케팅 진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룸은 필리핀의 송금업계 BIG 3 회사 중 하나이고, 한국, 홍콩, 베트남 등 10여개가 넘는 다양한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진행해 왔다. 레밋과 블룸은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은 물론, 업체 발굴, 시장개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블룸은 플랫폼의 초기 테스팅 업체로 참가한다. '에러-free'를 지향하는 레밋은 이를 통해 한층 더 정교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안찬수 레밋 대표는 “토큰 스왑을 통해 더욱더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했으며, 향후 레밋의 해외송금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조할 계획”이라며 “블룸과 장기적인 비전을 공유하며 이전보다 더 끈끈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020년까지 레밋이 아시아의 이스턴 유니온(Eastern Union)이 되도록 서로 협력하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