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재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12-17 1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웰크론 로고.]


웰크론은 17일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계속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의 심사를 거쳐 2년마다 선정된다. 웰크론은 지난 2014년 이래로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웰크론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 론칭 이후 침구 기업으로는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본격적인 CCM 체계를 갖춰나갔다.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관리 프로세스 구축 등 CCM 추진을 위한 49개 세부과제를 선정하며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했다.

특히 고객만족실 신설, CCM 실천을 위한 전산시스템 구축, 소비자 불만사항 신속 처리를 위한 고객 불만 프로세스 개선 등 실질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했다는 점에서 CCM 심의위원회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이번 3회 연속 CCM 재인증 획득을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이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백화점과 대리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보다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