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12월말 분양… 역삼동 주상복합단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승훈 기자
입력 2018-12-11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교통·생활·교육 등 명품조건 갖춰, 배후수요도 탄탄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투시도]


시티건설이 12월 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주상복합단지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을 공급한다. 시티건설의 강남 첫 진출작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역삼동 65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아파트 전용 59~70㎡ 106가구와 오피스텔 22~53㎡ 총 45가구, 상업시설 10호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최고 8m 이상의 높은 층고를 갖춰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단지의 여러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 확보와 환기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거실을 대폭 넓히는 구조로 삶의 쾌적함을 더했다. 주방은 'ㄷ'자형(일부 제외)으로 주부들을 배려해 넉넉하고, 용도별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안방 붙박이장, 파우더 및 드레스룸, 대형 팬트리(일부 제외) 등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수납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스텔 1층과 3층에는 다락형으로 선보인다.

단지 중앙에 자연친화적인 요소를 더한 조경을 꾸밀 계획이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마련되며, 여성운전자 주차공간은 모두 확장형으로 구축된다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선정릉역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선릉역이 도보 거리에 있다. 여의도, 고속버스터미널, 잠실 등 서울 주요 도심은 물론 김포공항까지 쉽게 닿는다.

풍부한 배후수요가 주목된다. 2023년 완공 예정인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대표적이다. 이외에 삼성전자 서초사옥, 한국타이어, 금융결제원, GS칼텍스 등도 가까이 자리한다.

이마트 역삼점을 비롯해 강남 차병원, 더라움 아트센터, 스포월드 스포츠센터 등 각종 의료·문화·체육시설이 인접했다. 아울러 학동초, 언주중, 경기고 등 명문학군들이 주변에 자리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