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도 당했다?···‘NEW 배신캐릭터’ 이시영의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08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9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이시영이 ‘배신 끝판왕’이 된 사연이 공개된다.

이번 ‘런닝맨’은 ‘글로벌 실패 미션’을 모두 모아 재도전하는 ‘미션 연말 정산’ 레이스로 펼쳐진다. 게스트로 함께한 이시영은 ‘런닝맨 대표 배신 듀오’ 하하X이광수의 술수에 넘어가지 않고 오히려 그들을 쥐락펴락 하는 ‘배신 끝판왕’의 활약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션 도중 서로를 믿지 못해 불신이 난무한 가운데 하하는 ‘이광수의 굴욕 사진’을 보여주며 이광수가 굴복할 것을 요구했다. 억울해하며 망설이던 이광수는 ‘연예계 대표 의리파’ 이시영에게 도움의 눈빛을 보냈다. 하하에게 다가간 이시영은 이광수의 기대와는 달리 “나도 협박하게 한 장만 몰래 보내줘”라고 말해 촬영장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광수는 “내 배신 스승님이 하하인데, 이시영이 그 보다 더하다”며 울분을 토해 현장을 또 한번 현장을 폭소케했다. 그 이후에도 이시영의 활약은 이어졌는데, 이시영의 새로운 모습에 멤버들은 촬영 내내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의리 끝판왕’ 이시영이 ‘런닝맨’에서는 왜 ‘배신 끝판왕’이 되어야 했는지, 그 불꽃 튀는 ‘배신전쟁’은 9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