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2월 멤버십 혜택으로 버거킹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2-0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키즈혜택 특별전' 진행…아쿠아플래닛·언더씨킹덤 할인 제공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이달의 혜택으로 '버거킹' 할인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KT 홍보 모델들이 버거킹에서 12월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KT]


KT는 12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버거킹'과 '뚜레쥬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을 맞아 키즈혜택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달의 스폐셜 혜택은 올 한해 고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버거킹'으로 몬스터X·몬스터와퍼주니어·치즈와퍼·불고기와퍼 단품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얼 베이커리 뚜레쥬르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더블할인 상시 혜택으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GS 수퍼마켓(현장), GS fresh(온라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올레TV 모바일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에 제한 없이 40%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달의 문화혜택 '그레이트 컬쳐'에서는 △전시 '키스해링' 50% 할인 △전시 '반고흐 빌리지-부산' 50% 할인 △전시 '이매진 존레논'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KT는 겨울방학을 맞아 주요 테마파크와 키즈파크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KT 멤버십은 지난 11월 15일부터 △에버랜드 40% 할인 △롯데월드 55% 할인 △서울랜드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는 '키즈혜택 특별전'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46% 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전 지점 30%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50% 할인 △키자니아 30% 할인 △제이드가든 30% 할인 △뽀로로파크 3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5G 주파수 송출을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인 '축하 룰렛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기가라이브TV VR 기기를 비롯하여, 제휴사 인기 상품 및 통신 서비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KT 멤버십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KT 멤버십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