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카레하우스 코코이찌방야 협업상품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12-07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 세계 1400점포 이상을 전개하고 있는 카레전문점 CoCo이찌방야와 협업

[사진=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이 카레 전문 프랜차이즈 CoCo이찌방야와 협업한 상품 3종을 2주에 걸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978년 아이치현 교외에서 시작된 CoCo이찌방야는 전 세계 가장 많은 전문점 숫자를 보유한 카레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치킨과 참치를 활용한 친숙한 메뉴를 선보인다. 미니스톱이 CoCo이찌방야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 ‘햄말이카레&참치마요주먹밥’, ‘카레치킨버거’3종이다.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 ‘햄말이카레&참치마요주먹밥’은 7일, ‘카레치킨버거’는 13일에 출시된다.

‘카레&치킨도리아 도시락’은 CoCo이찌방야의 노하우가 담긴 카레밥에 가라아게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도리아 형태로 구성한 도시락이다.

‘햄말이카레&참치마요’는 CoCo이찌방야의 카레로 맛을 낸 카레밥에 인기 주먹밥소재인 참치를 카레마요 소스에 버무려 토핑으로 넣고 햄으로 말아낸 말이주먹밥이다.

‘카레치킨버거’는 치킨패티에 CoCo이찌방야의 카레소스를 듬뿍 묻혀 체다치즈 슬라이스, 양상추를 담아 구성한 버거다. 4인치 번 안에 꽉 찬 재료를 화이트마요소스의 고소함, 카레소스의 감칠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김한솔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지난 협업상품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음에 힘입어 새로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협업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