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내년 2월 국내 서비스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12-05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중국 출시 첫날 다운로드 1위 한국 서비스 흥행 가능성 기대

 


조이시티는 내년 2월 ‘사무라이 쇼다운M’의 국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텐센트가 중국 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중국 내 출시 첫날 다운로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후 위챗 스토어에서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3위를 달성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를 대표하는 격투 게임인 원작 ‘사무라이 쇼다운’을 현대 감성에 맞추어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대작으로, SNK가 20년만에 직접 개발에 나섰다.

게임 내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의 파격적인 액션과 임팩트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원작의 액션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원작 캐릭터 성우들이 직접 모바일 버전 개발에 참여하는 등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 내어 두터운 글로벌 팬 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통해 한국 모바일 RPG 시장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국내 현지화 작업에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박영호 조이시티 대표는 “현재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중국 내 성과는 매우 고무적”이라며 “한국에서도 흥행 돌풍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철저하게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