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 원스토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11-29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길드원과의 채팅 및 길드 유물 무기 구입 가능한 ‘길드 시스템’ 추가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3D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기존 3D RPG의 화려함과 2D 방치형 RPG의 가볍고 아기자기한 면이 접목된 게임이다. 또한 방치형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그래픽 구현 및 전투 상황 별로 전략적 스킬을 발동 시키는 재미 요소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길드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길드 랭킹’ 시스템을 통해 각 스테이지 랭킹 및 길드 활동 랭킹도 확인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29일부터 실시되는 ‘7일간 특별 접속 이벤트’에서는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데빌 상자 1개’, ‘보석 3000개’ 등 매일 새로운 선물을 1회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결제 금액의 약 50%를 ‘다이아’로 돌려준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